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누리집 지도

공고/소식

홈으로 의회소식 공고/소식
공고/소식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2024년도 양양군의회 의장 신년사
작성자 의회 작성일 2023-12-29 08:52:44 조회수 827

2024년도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양양군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은 예부터 동서남북의 네 방위 중 동쪽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상서로운 청룡의 기운을 받아 대한민국 동쪽을 지키는 우리 양양을 중심으로 2024년 한 해가 더욱 풍성해지길 기원합니다.

 

2023년 작년 한해 우리 지역에는 많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먼저, 628년 만에 새로운 이름을 얻어 2023년 6월 11일 강원특별자치도가 출범하였습니다. 구체적인 자치권한을 바탕으로 발전의 걸림돌을 스스로 제거함으로써 획기적 강원발전과 양양군 도약의 원년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41년 양양군민들의 염원 설악산 오색 케이블카가 착공식을 하였습니다. 수많은 난관을 이겨내고 염원이 이루어져 더욱 뜻깊습니다. 설악산 오색케이블카가 완공되면 양양 지역의 경제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지역의 연어! 현북면 일원에는 약 6,500억원을 투자해 친환경 스마트 육상 연어양식단지를 조성하기 위한 착공식을 하였습니다. 많은 투자로 인해 경제 활성화와 지역 일자리 창출이 기대 됩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4년, 그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적으로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양양군의회에 아낌없는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의 노고와 협력으로 많은 것을 이루었습니다. 군민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2023년을 보내며, 2024년을 맞이하는 새로운 한 해 군민 곁에 더 다가가 군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군민의 뜻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더욱 발전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양양군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양양군의회 의장 오세만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278회 양양군의회 임시회 집회 공고
이전글 제277회 양양군의회 정례회 집회공고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양양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